월계2동주민센터 - 월계지구대 업무협약
복지 및 치안 강화, 주민 안전 체감도 향상
월계2동 주민센터(동장 신미혜)와 서울노원경찰서 월계지구대(지구대장 유기전)는 상호 교류 활성화로 주민의 체감 안전도를 향상하고 사회 안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월 2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체적인 협력 분야는 고독사 등 위기 상황 시 상호 통보 및 복지서비스 연계이다. 이 밖에도 안전한 동네 조성을 위해서 다양한 예방 활동을 전개하고, 더 나아가 축제·행사 시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신미혜 동장은 “자칫 소원할 수 있는 지역 내 주요 기관이 함께 협력한다면 더 안전한 마을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월계2동 주민센터 ☎02-2116-2046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