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연재물 > 탄소중립

나무의 노래 "영화 함께 보실래요?"

3월 18일 수요일 19:00 노원 더숲아트시네마

기사입력 2026-03-07 15:0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나무의 노래 "영화 함께 보실래요?"

 

나무의 노래 100개의 극장 [노원 관객추진단]'더숲 아트씨네마'에서 함께 하려고 합니다.

상영 일정 : 318일 수요일 19:00 ~21:00 (관객과 함께하는 이야기 마당 21:00~22:00)

활동 내용 : 나무의 노래 영화 상영, 상영회 토크 나눔

모집 대상 : 참여하고자 하는 누구나

참가 비용 : 110,000/ 국민은행 김향희 060402-04-179519

장소 : 노원 더숲아트시네마 (노원역 7호선 5번 출구, 4호선 2번 출구)

관객추진단 : 중랑천수달언니들(김향희, 권미정, 박성희, 박혜영, 이순희, 이윤경), 박양미, 조재희, 이범자, 우귀옥, 임수진

감독 : 진재운

나무가 불타고, 기후가 요동치고 있다. 이 영화는 지구에 산소를 공급하기 위해 홀로 100만 그루 나무를 심는 88세 한 여인의 은둔적 삶을 비춘다.

영화는 나무와 여인의 대화에서 전해지는 지독히도 과학적이면서 한편으론 영적인 메세지를 대중의 언어로 해석하고자 한다. 이는 지금껏 본 적 없는 플롯과 내러티브로 나무가 현대 문명 사회에 던지는 메세지를 침묵으로 전한다.

https://form.naver.com/response/uV5vcq-u5KFXCmj8FPZK2g

노원신문

 
 

113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