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복지뉴스

공릉1동 주민복지협의회 '행복한 나눔밥상'

기사입력 2025-11-15 15: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공릉1동 주민복지협의회 '행복한 나눔밥상'

공릉1(동장 박은영) 주민복지협의회(회장 신명철)116일 주민센터에서 올해 두번째 '행복한 나눔밥상' 행사를 실시했다.

기초수급자, 장애인, 어르신 등 사회적 지원이 필요한 130여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신명철 회장은 "점심식사 나눔을 통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 싶다.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지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박은영 동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모두가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공릉1동 주민센터 02-2116-2082

노원신문

 

100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