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예술연합회 윈터콘서트
11월 22일 드림씨어터 라이브홀
노원예술연합회(회장 정백학) 윈터콘서트(Winter concert)가 오는 11월 22일(토) 19시에 드림씨어터 라이브홀에서 개최됩니다.
주민들에게 선보이는 정기공연으로 노원대림색소폰, 달빛소리, 디데이밴드, 브라보밴드, 솔향기고고장구, 최인아모델아카데미가 참여하여 문화도시 노원에 어울리는 오감(五感)이 즐거운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윈터콘서트는 노원생활예술인들의 자선행사로 진행됩니다. 생활예술인의 마음을 모아 따뜻한 겨울나기와 내년에도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을 마련하고자 하오니 음악과 공연을 좋아하는 주민들께서 꼭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010-3891-1110 ☎010-2485-9782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