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복지뉴스

북부복지관 ‘겨울나기 나눔캠페인’

11월 28일까지 라면, 즉석밥, 성금

기사입력 2025-11-04 17:0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북부복지관 겨울나기 나눔캠페인

1128일까지 라면, 즉석밥, 성금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경태)은 지역의 온기를 모아 취약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1128일까지 겨울나기 나눔캠페인 겨울온(ON)를 진행한다.

개인 혹은 단체로 누구나 북부복지관으로 유통기한 3개월 이상 남은 라면이나 즉석밥을 전달하는 것도 가능하고, 후원금으로 동참하는 것도 가능하다. 소중히 모아진 후원금품은 겨울철 어려움이 예상되는 이웃들에게 겨울나기 물품 꾸러미로 전달될 예정이다.

모금목표는 라면 3750, 즉석밥 1500, 현금 375만원이다,

차가운 바람이 불수록 이웃의 마음을 데워줄 따뜻한 온기가 필요하다. 지역주민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가 모여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기를 바란다.

후원 계좌 : 국민은행 324701-04-057534

노원신문

 

99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