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어울림 허브 스터디 회원 모집
사)한국허브협회와 녹색어울림이 진행하는 허브스터디 회원을 모집합니다.
녹색어울림 교육장(노원구 중계로8길 56, 천수텃밭)에서 4월 21일 ~1 1월 24일(매주 월, 09시 30분 ~ 13시 00분)
허브 재배부터 활용까지 교육과 공동연구를 하는 허브스터디 과정입니다.
녹색어울림(구 노원도시농업네트워크)이 적극 후원하는 본 과정에 참여하세요
https://forms.gle/VBoep59QvrBJQiLG8
탄소중립 관점에서 보는 이끼활용 세미나
‘이끼’ 작고 흔한 식물로 제거 대상으로 인식했는데, 알고 보면 환경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 극복을 위해 ‘자연에서 답을 찾자.’
이끼는 어떤 식물일까? 전문가에게 들어보고
이끼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지? 부천과 부산 사례를 알아보고,
그럼 노원에선 어떻게 접근하고 있는지와
앞으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을 고민해 보는
재미난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어요.
많은분들이 오셔서 함께하길 바랍니다
제목 : 탄소중립 관점에서 보는 이끼활용 세미나
일시 : 2025년 4월 10일(목) 오후2시 ~ 5시
장소 : 50플러스북부캠퍼스(창동역 1번 출구 마들로13길 84)
https://naver.me/xZD11q6X
주관 : 녹색어울림(구 노원도시농업네트워크)
후원 : (재)숲과나눔×사랑의열매(초록열매3)
신청 : https://forms.gle/LKvYLDGP3mz7gkqR9
#숲과나눔 #사랑의열매 #초록열매3 #녹색어울림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