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볼런티어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 공릉복지관에서 설맞이 나눔

기사입력 2024-02-08 11:5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공무원연금공단 서울지부 명절 꾸러미

공릉복지관에서 설맞이 나눔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김동극) 서울지부와 공릉종합사회복지관(관장 노유환)26일 퇴직공무원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노인, 저소득층 등 소외계층을 위한 복지사업 협력 및 지원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 확립 사회참여 지원을 위한 사업의 정보 교류 및 인력 연계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공무원연금공단 박인선 서울지부장은퇴직공무원의 공직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관 간 협력을 통해 전문 봉사활동이 더욱 활성화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날 공단과 서울상록자원봉사단 20명은 떡국, 한과세트 등 설 명절 꾸러미 420세트를 저소득층 가구에 직접 배달하였다.

노원신문
 

 

29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