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구청장협, 현금성 복지정책 사전협의
서울특별시구청장협의회(협의회장 정문헌 종로구청장)는 12월 13일 제186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서울시-구청장협의회 연석회의로 개최된 이 날 회의에는 △복지분야 예산 의무지출 증가에 따른 분담비율 조정 건의(강동구) △자치구 50플러스센터 시비보조금 50% 감액 재검토(성동구) △서울시 참전명예수당 인상 관련 현금성 복지정책 자치구 사전협의 요청(노원구) 등 모두 6건의 안건을 심의․의결하였다.
서울형 뉴딜일자리 전통시장 매니저 근무기간 연장은 서울시 추가 검토를 위해 보류되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