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동 태릉교회, 한결같은 지역사랑 실천
공릉1, 2동에 백미 198포 나눔 실천
대한예수교장로회 태릉교회(목사 김유현)는 5월 28일 공릉1동(동장 박은영)과 2동 주민센터(동장 장영미)에 백미 180포를 기탁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김유현 위임목사는 “매년 성도들과 함께 성금을 모아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으나마 봉사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교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태릉교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백미를 지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