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우리동네

꿈마을 공동체 신년 인사 1월 6일 마을 걷고 떡국 먹기

기사입력 2025-12-25 13: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꿈마을 공동체 신년 인사

16일 마을 걷고 떡국 먹기

공릉동에는 매년 이웃과 마을을 걷고 떡국을 함께 나눠먹는 문화가 있죠.

'꿈마을여행단' 해설사 선생님들이 마을 걷기와 해설을 도와주시고 동네 어른들과 상점, 기관들은 함께 걷는 사람들을 따듯하게 반겨주는데요. 그렇게 마을을 걷고 공릉2동 주민센터 지하 1층에 모이면 '든든한이웃' 자원활동가 선생님들이 정성스럽게 끓여주신 따끈한 떡국을 나눠 먹습니다.

2026년 함께 인사하며 추운 겨울 따듯하게 만나요.

202616() 오전 10

신청링크

https://naver.me/5Xp4RrNh

 

노원신문

 

105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