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마을 공동체 신년 인사
1월 6일 마을 걷고 떡국 먹기
공릉동에는 매년 이웃과 마을을 걷고 떡국을 함께 나눠먹는 문화가 있죠.
'꿈마을여행단' 해설사 선생님들이 마을 걷기와 해설을 도와주시고 동네 어른들과 상점, 기관들은 함께 걷는 사람들을 따듯하게 반겨주는데요. 그렇게 마을을 걷고 공릉2동 주민센터 지하 1층에 모이면 '든든한이웃' 자원활동가 선생님들이 정성스럽게 끓여주신 따끈한 떡국을 나눠 먹습니다.
2026년 함께 인사하며 추운 겨울 따듯하게 만나요.
2026년 1월 6일(화) 오전 10시
신청링크
https://naver.me/5Xp4RrNh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