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용마여단 협력 방안 논의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배병노 원장은 지난 3월 31일 김용휘 용마여단장(대령)과 환담하고 군과 지역사회 간의 상호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협력 방안을 마련해 나가기로 했다.
김용휘 여단장은 “지역사회 대학병원인 상계백병원과의 협력을 통해 군인과 지역주민 모두가 안전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앞으로도 양측이 상호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병노 원장은 여단장의 방문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용마여단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병원 의료 서비스 제공을 통해 군인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계기를 통해 홍보와 네트워크 강화에도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