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펼쳐라 파란 꿈’전시회 인사동 나인원갤러리
12월 3일부터 10일까지 인사동에서 진행될 파란동그라미 전시회 소식 올립니다^^
유난했던 무더위를 무던히 견디며 성실하게 그림을 그려 온 발달장애인 작가들과 예룸예술학교의 경계선지능 학생들이 이룬 또 한 번의 성취를 칭찬하고 축하하는 전시회입니다.
이번 전시회의 리플렛은 도담디자인에서 예쁘게 제작해 주셨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 계시면 인사동 나들이하시며 전시회 관람하시고, 칭찬과 격려 많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