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마을축제 품다 – 하와이를 품다
8월 31일 15시 30분 ~ 중계온마을센터
8월31일 토요일 15시 30분!
온마을축제 품다가 찾아왔습니다.
올해 무더운 여름 어디론가 여행을 가고 싶었으나 가지 못했던 분들을 위해 <온마을축제-품다>에서 하와이를 느껴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일시 : 8월31일(토) 15시 30분~18시 30분
☆장소 : 중계온마을센터(한글비석로371)
☆내용
-볼거리(칵테일쇼와 훌라댄스, 청소년 버스킹 공연 등)
-즐길거리(모루인형키링 만들기, 양말목 도어벨 등)
-먹거리(하와이st 칵테일, 닭꼬치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마을축제- 품다>
8월의 끝자락 가족 모두 꿀잼 축제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홍보영상 : https://youtu.be/fq9xnkEkvV8?si=VhvktxMUI1g1miN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