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뉴스 > 노원구청

2024 노원구 시무식 '중심도시로 나아가는 기로'

노원구 신년인사회 1월 12일(금) 노원구민의전당

기사입력 2024-01-04 16:1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2024 노원구 시무식

중심도시로 나아가는 기로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13‘2024년 노원구 시무식에서 현재 노원은 중심도시로 나아가기 위한 중대한 기로에 놓여 있다올해에도 계획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직원들이 역량을 발휘해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시무식에서 유공 공무원에 대한 표창 후 오승록 노원구청장은 직원분들의 열성적인 노력 덕분에 복지와 문화 분야에서 창의적이고 선진적인 특화 사업들을 발굴해 노원구의 위상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었다며 격려했다. 그동안 최선을 다해온 직원들의 노고에 대한 감사 인사와 함께 2024년에도 구정 업무에 충실해 줄 것을 당부하며 전 직원이 새롭게 각오를 다졌다.
노원구 신년인사회는 1월 12일(금) 노원구민의전당에서 열린다. 

노원신문 

24노원구청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