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볼런티어

월계2동 ‘화로구이 청라’영양 왕갈비탕 나눔

기사입력 2023-12-05 12: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월계2화로구이 청라영양 왕갈비탕 나눔

월계2(동장 남정윤) 주민복지협의회(위원장 허종대)는 화로구이청라음식점(대표 김관회)에서 영양 왕갈비탕 300를 기부받아 지역 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내시도록 전달하며 위로를 전했다.

평소 지역 내 어려운 분들을 돌봐 온 주민복지협의회 김순애 위원이 평소 알고 지내던 화로구이청라음식점 김관회 대표에게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보내기사업을 설명해 흔쾌히 기부하게 되었다.

김관회 대표는 비록 작은 기부이지만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지역 내 이웃들에게 힘이 된다고 생각하니 기쁘다.”고 말했다.

남정윤 동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항상 애쓰고 있는 주민복지협의회 위원들과 영양 왕갈비탕을 기부한 화로구이청라음식점 김관회 대표에게 감사하며, 더 행복하고 따뜻한 월계2동을 만드는 일에 더욱 힘쓰겠다.”고 하였다.

월계2동주민센터 02-2116-2043

노원신문

 

 

21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