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월계초병설유치원 9월 1일 개원
7월 6~7일 인터넷 모집, 13~14 일반모집
북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백해룡)은 9월 1일 서울월계초병설유치원이 개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월계초병설유치원은 만3세반 14명, 만4세반 20명, 만5세반 22명으로 총 3학급 56명의 정원으로 운영된다. 7월 6일(목)~7일(금)까지 ‘처음학교로’를 통해 모집할 예정이다. 이어서 7월 13일(목)~14일(금) 2일간 일반모집 접수가 진행된다. 이후 추가모집과 관련한 사항은 월계초병설유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7월 6일(목)부터 ‘처음학교로’ 대국민서비스가 시작되며,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처음학교로’ 사이트(https://www.go-firstschool.go.kr)에 접속하여 유치원 세부 모집요강 확인 및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북부교육지원청은 서울월계초병설유치원이 학부모가 유아를 믿고 맡길 수 있는 우수한 교육 시설이 될 수 있도록 학교와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