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복지뉴스

북부복지관,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나기 캠페인 실시

무더위를 물리치는 제습제, 살충제 후원하기

기사입력 2023-06-03 16:5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북부복지관,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나기 캠페인 실시

무더위를 물리치는 제습제, 살충제 후원하기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경태)은 여름철 무더위와 습기로 어려움을 겪는 우리 마을의 이웃들을 위한 여름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18년부터 시작된 여름나기 캠페인은 지역주민이 같은 마을에 사는 이웃을 함께 도울 수 있도록 작은 물품을 모으는 캠페인으로, 올해는 많은 강수량이 예보된 만큼 습기와 벌레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제습제와 살충제 등을 전달할 계획이다.

여름나기 캠페인은 65()부터 623()까지 3주간 진행되며,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북부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기부할 수 있으며, 대량일 경우 복지관으로 연락하면 담당자가 방문할 계획이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324701-04-057534, 예금주 북부종합사회복지관)

02-934-7711

노원신문

 

1001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