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복지관-노원초등학교 업무협약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더불어 사는 공동체
북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경태)과 서울노원초등학교(교장 김성수)가 4월 26일 아동의 건강한 배움 및 성장,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노원초는 학생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여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향하는 마을결합 혁신학교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아동·학부모 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복지사각지대 취약세대 발굴과 추천, 상호협력 지원 ▲더불어 사는 마을공동체를 위한 프로그램 등 다각적인 협력을 추진할 예정이다.
김경태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아동 및 가정을 지원할 수 있는 협력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주민들이 서로 교류하며 소통하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