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교육문화 > 모임소개

신상계초등학교 동문 ‘친구야~ 소풍가자!!’

4월 8일 (토) 오전 10시 모교 운동장

기사입력 2023-03-27 17: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신상계초등학교 동문 친구야~ 소풍가자!!’

살랑살랑 봄바람이 불어오는 날
 

꽃봉오리가 살포시 꽃잎을 피우는 날에~

모교 운동장에 모여 환한 미소 드리우고

선생님 구령에 맞추어 친구들과 재잘거리는 소풍가는 날을 떠올리며

설레는 동문 둘레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교 주변을 맴돌던 초등학교 소풍가는 날은

친구들과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마냥 즐겁기만 했던 기억 속에서 옛 추억을 소환하고자 동문 둘레길 친구야~ 소풍가자!!’ 테마로 준비했습니다.

소풍은 혼자 갈 수는 없겠지요?

친구들과 손에 손 잡고 동문 둘레길에 참여하는 일

즐거운 마음으로 각 기수 동문 선후배님들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신상계초 동문회에 오시면 그리움이 행복으로 전해집니다.

친구들과 함께 꽃 마중하러 오세요!!

날짜 : 48()

집합장소 : 신상계초등학교 모교 운동장

집합시간 : 오전 10

참가비 : 3만원

코스 : 도선사 (친구야~ 소풍가자!!)

리딩 : 노랑뜰 산악회 임원진

식당 : 계곡산장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덕릉로14575

 

회장 서태훈, 운영위원장 류인철
 

* 둘레길 이후 계곡산장에서 4회 선배님들의 회갑 축하연을 진행하겠습니다.

2023년 회갑을 맞이하시는 4회 선배님들의 인생 제 2막의 시작이 꽃길만 걷기를 바라는 동문 선후배님들의 마음을 담아 축하해드리는 자리에 많이 참석하셔서 빛내 주세요.

노원신문

 

994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