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3동 주민복지협의회 이마트 월계점과 효나눔
월계3동(동장 박미향) 주민복지협의회(위원장 이윤영)는 올해에도 이마트 월계점의 지원으로 어르신 100분을 모셔 따뜻한 갈비탕을 대접하며 경로행사를 진행했다.
이윤영 위원장은 이마트 월계점의 지원에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월계3동 어르신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시의회 신동원 의원(보건복지위원회, 노원1)이 행사에 참석해 어르신들께 인사하며 주민복지협의회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