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교육문화
  • 모임소개

모임소개

  • 교육문화 > 모임소개

월계3동 새마을지도자 ‘사랑의 음식 나눔’

경로당 어르신 갈비탕 대접

기사입력 2025-08-09 13: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월계3동 새마을지도자 사랑의 음식 나눔

경로당 어르신 갈비탕 대접

월계3(동장 박미향)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손진태)는 지난 724일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갈비탕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손진태 협의회장은 장마 후 하루가 다르게 무더워지는 여름,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갈비탕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주민을 위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박미향 동장은 평소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 감사하다. 이번 나눔 행사는 월계3동 주민들이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많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는 단체로 방역 작업 및 재난지원, 환경정화 등 주민을 위한 일에 항상 발 벗고 나서는 단체이다.

월계3동 주민센터 02-2116-2485

노원신문

 

89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