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복지관 어르신 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
사단법인 함께하는 복지에서 운영하는 평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근철)은 1월 21일 어르신 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
어르신 일자리 참여자 150명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준오 시의원과 김소라 구의원이 내빈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여 어르신들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역할과 책임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근철 관장은 “어르신 일자리는 삶의 활력과 자긍심을 높이는 중요한 사회참여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보람 있게 일자리를 참여 하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