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디상회 제4회 정기전시회 자화자찬
깊어가는 계절, 귀한 분들을 ‘마디상회’의 네 번째 정기전에 모십니다.
주제 : 자화자찬 (自畵自讚)
이번 전시에는 지난 창작의 여정을 조심스럽게 돌아보고, ‘다음 한 걸음’을 위한 성장을 긍정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작가들의 진솔한 다짐과 이야기가 담긴 작품들에 여러분의 귀한 응원의 힘을 얻고자 합니다.
오프닝행사를 준비했으니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프닝 행사]
일시: 11. 22.(토) 11:00 ~ 12:00 (간단한 다과 제공)
[전시 안내]
• 기간: 2025. 11. 20.(목) ~ 12. 3.(수)
• 시간: 10:00 ~ 17:00 (※ 일요일 휴관)
• 장소: 노원전통문화체험관 다완재
(서울 노원구 중계로 181, 노원문화예술회관 6층)
마디상회 드림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