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교육문화 > 모임소개

마디상회 제4회 정기전시회 자화자찬

기사입력 2025-11-12 17:1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마디상회 제4회 정기전시회 자화자찬

깊어가는 계절, 귀한 분들을 마디상회의 네 번째 정기전에 모십니다.

주제 : 자화자찬 (自畵自讚)

이번 전시에는 지난 창작의 여정을 조심스럽게 돌아보고, ‘다음 한 걸음을 위한 성장을 긍정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작가들의 진솔한 다짐과 이야기가 담긴 작품들에 여러분의 귀한 응원의 힘을 얻고자 합니다.

오프닝행사를 준비했으니

오셔서 자리를 빛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프닝 행사]

일시: 11. 22.() 11:00 ~ 12:00 (간단한 다과 제공)

[전시 안내]

기간: 2025. 11. 20.() ~ 12. 3.()

시간: 10:00 ~ 17:00 (일요일 휴관)

장소: 노원전통문화체험관 다완재

(서울 노원구 중계로 181, 노원문화예술회관 6)

마디상회 드림

노원신문

 

 

100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