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뉴스 > 의정활동

노원구의회 새해 첫 임시회 2월 21일부터 15일간

행정사무감사 처리결과 보고 및 조례안 총 21건

기사입력 2025-02-14 21:0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노원구의회 새해 첫 임시회 221일부터 15일간

행정사무감사 처리결과 보고 및 조례안 총 21

서울특별시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가 운영위원회(위원장 부준혁)를 열어 새해 첫 회기인 제290회 임시회 의사일정을 221일부터 37일까지 총 15일간으로 결정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의회사무국장으로부터 현안업무를 보고받고 290회 임시회 의사일정 협의 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 연구단체 지원 심의 안건을 처리했다.

290회 임시회 의사일정은 오는 221일부터 37일까지 총 15일간으로 결정했으며, 세부 일정으로 1, 2차 본회의는 각각 221일과 37일에 상임위원회는 224일부터 36일까지 11일간 진행되며, 의원발의 조례안 16건을 포함해 총 20여 건의 안건이 이번 회기 중에 처리할 예정이다.

부준혁 운영위원장은 "특히 이번 임시회는 지난 행정사무감사 지적사항에 대한 결과보고가 있는 만큼 처리 과정에 대해 꼼꼼하게 점검할 예정"이라면서 "새해 첫 회기가 원활하게 진행되고 의원들이 집중력 있게 심사에 전념할 수 있도록 살펴보겠다. 또한, 의원들의 의정활동이 주민들의 복리증진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에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임시회에서 처리할 의원발의 조례안은 노원구의회 홈페이지 입법예고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원신문

 

 

70노원구의회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