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율의 상승곡선 올라타기
코인, 너무 올랐는데 사도 될까?
비트코인, 곱버스, 골드선물이 수익 중에 있다.
주식이든 코인이든 차트를 보면 올라갔다가 살짝 떨어지고, 다시 올리고 반복하면 상승추세가 되는 것이고, 반대로 움직이면 하락추세가 되는 것이다.
아직도 코인에 투자하지 못했다면 소액으로 투자해볼 만한 호재가 넘처 나는 종목을 소개해 볼까 한다. 이름하여 '도지코인'이다. 미국의 트럼프 당선자 다음으로 영향력을 미친다 해도 과언이 아닌 자가 일론 머스크이다. 그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코인이 도지코인인데, 앞으로 테슬라 차량도 도지코인으로 결제도 가능하게 만들려 한다.
많이 올랐지만 좋은 호재가 아직 더 많이 남았기에 지금처럼 주봉(12월 13일)에 눌림이 나오는 자리에서 매수를 들어가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주봉 매매이니 일봉 음봉이 나올 때마다 조금씩 매수하고 단기적 매도보다는 내년 상반기까지 보유 관점으로 추천하고 싶다.
*상담은 카톡에 ‘앤클럽’으로 문의 바랍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