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새마을회, 농촌일손돕기 및 지도자 워크숍
서울노원구새마을회(회장 김오규)는 지난 11월 12일 지도자협의회 (회장 송재룡) 및 새마을부녀회(회장 이종선)와 합동으로 콩 수확기를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힘을 보태기 위해 경기도 의정부시 소재 콩밭 약 2,000평에서 ‘2024 사랑의 농촌일손돕기’를 진행했다.
한편소통과 화합을 통한 조직력 및 역량 강화를 위한 ‘노원구새마을회 지도자 워크숍’도 같은 날 병행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