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재향군인회 향군회관 건립
노원구는 지난 10월 17일 하계1동 주민센터 옆 우체국을 리모델링해 재향군인회 향군회관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1년에 하계동 가재울 공영주차장에 가설건축물로 조성했던 향군회관을 보다 안정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독립된 건물로 이전하게 되었다.
새롭게 개관한 향군회관은 ▲1층 교육장과 사무국 ▲2층 청년단 및 여성회 사무실이 있다.
신상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장, 이병무 서울시재향군인회 회장 등 기관 및 단체장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대한민국 재향군인회는 향군회관 건립에 기여한 오승록 노원구청장, 우원식 국회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한편, 노원구 재향군인회는 이사회, 여성회, 청년단 및 각 동별지회로 구성 및 운영 중으로 6.25 기념행사, 안보 행사, 자연정화 활동, 장애인 보호시설 위문 및 효 잔치 등 지역사회 봉사에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