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뉴스 > 지역기관

노원구 재향군인회 향군회관 건립

기사입력 2024-10-20 11:3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노원구 재향군인회 향군회관 건립

노원구는 지난 1017일 하계1동 주민센터 옆 우체국을 리모델링해 재향군인회 향군회관 개관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21년에 하계동 가재울 공영주차장에 가설건축물로 조성했던 향군회관을 보다 안정되고 쾌적한 환경을 위해 독립된 건물로 이전하게 되었다.

새롭게 개관한 향군회관은 1층 교육장과 사무국 2층 청년단 및 여성회 사무실이 있다.

신상태 대한민국재향군인회 회장, 이병무 서울시재향군인회 회장 등 기관 및 단체장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대한민국 재향군인회는 향군회관 건립에 기여한 오승록 노원구청장, 우원식 국회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한편, 노원구 재향군인회는 이사회, 여성회, 청년단 및 각 동별지회로 구성 및 운영 중으로 6.25 기념행사, 안보 행사, 자연정화 활동, 장애인 보호시설 위문 및 효 잔치 등 지역사회 봉사에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노원신문

 

57노원구청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