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노원구 청년의 날 기념식
올해의 청년, 청년 생태계 기여 부문 시상
노원구는 9월 21일 ‘서울청년센터 노원’에서 제1회 청년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청년이 오래 머물 수 있는 노원’을 비전으로 18년 10월 청년지원팀 신설, 23년 청년정책과를 신설하는 등 숨 가쁘게 달려온 지난 6년의 세월을 청년과 함께 되돌아본다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노원구 내 6개 청년센터가 청년 응원 메시지 공동 캠페인 전개 및 기념식 공동 개최를 준비해 민관협력의 선도적 모습을 제시했다.
노원구는 청년친화도시 지정에 박차를 가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노원구청 청년정책과 ☎02-2116-7108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