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교육문화 > 교육계

경기기계공업고등학교, 제12회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상

전자계약을 통한 투명한 재정집행

기사입력 2024-06-14 10:2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경기기계공업고등학교,

12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상

전자계약을 통한 투명한 재정집행

경기기계공업고등학교(교장 신승인)611일 한국교직원공제회가 선정한 12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상을 받았다.

계약의 투명성을 담보할 수 있는 행정안전부 공인 S2B 이용 실적이 높은 학교를 시·도별로 선정하여 매년 시상을 하고 있다.

경기기계공업고등학교는 서울 관내 초등학교 608개교, 중학교 390개교, 고등학교 320개교 총 1318개 학교 중 3개교에 주어지는 우수기관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신승인 교장선생님은 교직원 모두가 계약에 대한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적극적으로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계약 등 투명하고 청렴한 학교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원신문

43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