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새마을회, 탄소중립 생활 속 실천 캠페인
클린 노원 가꾸기! 새마을대청소
서울노원구새마을회(회장 김오규)는 지난 4월 24일 지도자협의회(회장 송재룡) 및 부녀회(회장 이종선), 건강보험공단 노원지사 임직원 등 40여명과 함께 ‘탄소중립 생활 속 실천’ 캠페인을 진행했다.
롯데백화점 정문에서 출발하여 중계근린공원까지 행진하며 주민들에게 생활 속 탄소중립 새마을 실천수칙 홍보물과 함께 장바구니를 배포하며 에너지ㆍ비닐ㆍ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등 주변에서 실천가능한 것부터 시작하여 탄소중립 실천 생활문화 정착에 동참해 줄 것을 호소했다.
캠페인과 더불어‘클린 노원 가꾸기’의 일환으로 동일로 대로변 및 중계근린공원 주변에서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정화 활동에도 앞장섰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