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계2동 새마을부녀회 설맞이 떡국떡 전달
월계2동(동장 남정윤) 새마을부녀회(회장 오순화)는 2월 1일 ‘설맞이 독거어르신 떡국떡 전달 행사’를 실시하였다.
오순화 회장은 “설 연휴를 앞두고 주변에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소외감을 느끼시지 않도록 이웃 간의 정을 나누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기획하였으며, 떡을 받고 좋아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니 기쁘고 봉사하는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남정윤 동장은 “주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항상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하며, 월계2동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지역 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월계2동주민센터 ☎02-2116-2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