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사랑의 쌀 전달
중계4동(동장 김태휘)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종길)는 9월 20일 쌀 20포대를 기부해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했다.
최종길 회장은 “올 추석에도 우리 곁의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너무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중계4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매년 상·하반기 두 차례에 걸쳐 쌀과 라면을 기부하는 등 관내 취약계층 주민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태휘 동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와 함께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주민센터에서도 항상 주위를 살피는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중계4동주민센터 ☎02-2116-2717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