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볼런티어

노원새마을금고, 가정의 달 맞아 상계5동에서 사랑나눔 효 잔치

기사입력 2023-06-03 19:1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노원새마을금고, 가정의 달 맞아

상계5동에서 사랑나눔 효 잔치

노원새마을금고(이사장 정천득)523일 상계5(동장 이형복) 관내 저소득 홀몸 어르신 100여명에게 음식(갈비탕)을 대접하였다.

정천득 이사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관내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 드리고 싶었다.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란다.”라며 취지를 설명했다.

200만원 상당의 갈비탕, , 과일을 대접했으며, 소정의 선물도 전달하여 어르신은 매우 좋아했다. 특히 100세 가까이 된 거동이 힘든 어르신들도 실버카를 밀고 많이 참여하여 더 의미가 깊었다.

이형복 동장은 우리 지역 취약한 이웃에게 이렇게 관심을 두신 새마을금고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상계5동주민센터 02-2116-2312

노원신문

1001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