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선 1년, 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박이강 노원구의회 의원
1년 전 오늘(6월 1일), 성원에 힘입어 의회에서 일할 권한을 갖게 되었습니다.
역시 문제는 민생이고 답은 일자리입니다.
<노원구 중소기업, 소상공인 지원 조례>, <벤처창업기업 육성 조례>를 제정해 노원의 중소기업, 소상공인 지원 정책을 만들고, 벤처 스타트업 기반을 만드는 데 앞장섰습니다.
하계2동, 중계2.3동, 상계6.7동 주민의 힐링과 문화, 복지와 행복을 위한 예산도 조목조목 따져 챙겼습니다.
남은 3년, 새롭게 도약하는 경제도시 노원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많은 응원과 가르침을 구합니다. 고맙습니다.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