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생활경제복지 > 볼런티어

노원구자원봉사센터 ‘어르신 건강하세효(孝)키트’ 나눔

한국삼육고등학교 학생 ‘양말목으로 만든 안마봉’ 200개 기부

기사입력 2022-09-21 10:2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노원구자원봉사센터 어르신 건강하세효()키트나눔

노원을지대학교병원, 노원자생한방병원, 방병원

연세우리안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

노원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유봉상)95일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의료 소외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어르신 건강하세효()키트 나눔 데이행사를 진행하였다.

노원을지대학교병원(손소독제 200), 노원자생한방병원(한방파스 600), 방병원(KF94 마스크 400), 연세우리안과(KF94 마스크 200),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파스 1400) 5개 병원에서 의료용품을 기부하였으며, 추가로 노원구자원봉사센터에서 건강용품 및 생필품을 마련하였다.

또한 한국삼육고등학교 학생들이 청소년 봉사학습 실천학교(경험중심 프로젝트형 봉사활동)으로 제작한 양말목으로 만든 안마봉’ 200개를 기부하였다.

해당 물품은 19개 자원봉사캠프에서 200개의 키트로 제작하였으며, 4일간 어르신 가정에 비대면으로 전달하였다.

유봉상 센터장은 추석을 맞이하여 노원구 의료 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는 행사에 뜻을 함께해주신 5개 병원과 19개 자원봉사캠프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노원신문

 

974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