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가족센터 아동기 부모교실
초등학생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위한 교실
노원구가족센터(센터장 장사열)에서는 오는 9월 7일~21일(매주 수) 오전 10-12시에 초등학생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아동기 부모교실을 3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시 지원 프로그램으로 아동기 발달에 대해 이해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방법을 학습하여 자녀와의 관계에서 활용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아동기부모교실은 ▶자녀와 소통하는 대화비법 ▶좋은 부모 되기 : 현명한 훈육법 ▶자녀 디지털 기기 사용 지도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적절한 훈육법 및 자녀와 소통하기 위한 대화법을 배우고 특히 자녀의 디지털 기기 사용 증가로 발생되는 문제 파악 및 지도법에 대해 안내함으로써 부모의 역할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한다.
8월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02-979-3501
노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