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4 12:36

  • 교육문화 > 교육계

염광고등학교 봉사동아리, 어르신께 롤케이크 전달

기사입력 2021-08-04 12: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염광고등학교 봉사동아리, 어르신께 롤케이크 전달

월계동 염광고등학교(교장 주병덕 선생님) ‘봉사동아리 하랑’(지도교사 장훈, 대표학생 문세빈) 학생들이 지난 727일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롤케이크 약 85개를 월계종합사회복지관(관장 오동준)에 전달하였다.

봉사동아리 하랑 학생들은 지난 해 1214일에도 겨울 생필품키트(치약, 칫솔, 참치, 김 등을 포장한 박스)를 후원한 바 있다.

이번에는 물품후원에만 그치지 않고 밑반찬 봉사활동까지 진행했다. 무료급식 대상 어르신들께 밑반찬과 함께 롤케이크를 직접 전달, 어르신들은 매우 기뻐하셨다. 생필품키트 후원과 롤케이크 후원 및 전달활동에 두 번 다 참여한 한 학생은 추운 겨울, 더운 여름 저희의 작은 노력으로 도움이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오동준 관장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연결고리를 이어가는 염광고등학교 봉사동아리 학생들의 미담사례와 같이 코로나 시기 단절되는 지역사회가 아닌 서로 도와 하나 되는 지역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원신문

 

929월계복지관 (100-b@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