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통합방위협의회 코로나19 극복 후원
구민에게는 손소독제 1만개
노원소방서에 영양제, 노원경찰서엔 마스크
노원구 통합방위협의회(의장 구청장, 부의장 방효길)은 지난 3월 26일 코로나19 상황으로 격무에 시달리는 노원소방서(서장 백남훈) 소방대원 및 구급대원들의 건강을 위해 비타민C 70상자를 전달했다. 이어 노원경찰서(청장 정채민)에는 덴탈마스크 900장을 전달했다.
방효길 부의장은 “코로나19로 불철주야 참으로 애 많이 쓰신다. 위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시는 경찰 및 소방대원, 구급대원들께 감사드리는 마음과 건강을 염려하는 마음에서 작은 성의를 모아 물품을 마련했다.”며 “여러분들의 노고로 코로나19도 노원에서는 쉽게 접근 못하고, 비록 침범하더라도 힘을 못 쓸 것”이라고 격려했다.
노원구 통합방위협의회는 앞서 손 소독제 1만개를 노원구에 후원했다.
노원신문 김명화 기자 fornowon@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