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11:51

  • 생활경제복지 > 볼런티어

노원구의사회 장학후원회, 고등학생 지원

기사입력 2022-06-23 21:4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노원구의사회 장학후원회, 고등학생 지원 

노원구의사회는 20186월 장학 후원회를 신설, 각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하여 후원금으로 조성하여, 후원의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민들에 대하여 활발한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코로나 재택치료에 참가한 지역 의사들의 릴레이 후원에 힘입어 후원금이 크게 증가하였다.

장학후원회는 노원교육복지재단을 통하여 어려움에 처해있는 일반고 학생 2명과 특목고 학생 1명을 선정하여 후원하기로 하였다. 아픈 부모님 밑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요리사의 꿈을 꾸는 학생, 중학생 때의 학교 폭력 피해로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및 법적 분쟁을 극복하고 엔지니어의 꿈을 꾸는 학생, 어려운 가정환경에도 사회적 약자를 돕기 위하여 미디어 학부로 진학을 준비 중인 학생이 그 선정 대상이었다. 힘든 상황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는 학생들의 미래의 발걸음에 도움이 되고자 대상자 3명에게 각 100만원 전달하였다.

노원구의사회는 의사 회원도 지역 사회 일원으로써 지역 사회와의 교감 및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을 통한 의사회의 위상 제고를 위해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과 그 안에 희망을 잃지 않는 학생들을 후원한다.

노원신문

964 (100-b@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