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17 14:13

  • 교육문화 > 모임소개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2021 최종우승 진 김유정

선 김예은, 미 김송이, 수 황윤진, 려 이유나

기사입력 2021-12-01 16: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2021 최종우승 진 김유정

선 김예은, 미 김송이, 수 황윤진, 려 이유나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 황윤진차지

국내 대표 미인대회인 '2021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DMZ세계평화홍보대사)' 본선대회가 지난 1126일 강서구 ASSA빌딩 아트홀에서 개최됐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소수 인원만 참석해 서류심사와 지역예선을 통과한 14명의 후보들이 지난 22일부터 26일까지 철원군병영체험수련원에서 합숙교육을 실시했다.

또한 한반도 평화와 DMZ의 중요성을 알리고, 안보의식을 고취하기 위한 DMZ 안보 견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치열한 경합을 벌인 가운데 아름다운 미모와 넘치는 매력을 발산한 김유정이 최종우승자인 의 영예를 안았다.

최종 우승자 김유정은 쟁쟁한 참가자들 사이에서 진으로 선정돼 매우 영광이라며 대회 준비에 힘쓴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조직위 관계자를 비롯해 열심히 노력한 동기 참가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결선결과는 () 김유정 () 김예은 () 김송이 () 황윤진 () 이유나 등이 차지했다.

특별상에는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 황윤진 머니투데이 경기본부상 장수영 머니투데이 대학경제상 장수빈 포레스타랩상 권채영 마이스타픽상 권나연 천보홀딩스상 김유정 유튜브크리에이터상 송윤서 아나운서주식회사상 황윤기 우정상 이은아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대회 후원사는 서울지역신문협의회, 애플라인드, 머니투데이 경기본부·대학경제, 철원군, 신아일보(철원), 건우산양삼, 밝은 신안과, 포레스트랩, 마이스타픽, 천보홀딩스, 아나운서 주식회사 등이다.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을 수상한 황윤진은 서울지역신문협의회 각종 행사에 초정되어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서울지역신문협의회 이원주 회장은 미모와 실력 고루 갖춘 황윤진님의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앞으로 리포트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기는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왼쪽부터 '2021 미스글로라이즈코리아' 려 이유나, 수 황윤진, 진 김유정, 선 김예은, 미 김송이

 

노원신문
 

서울지역신문협의회상 황윤진

942 (100-b@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