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28 16:44

  • 교육문화 > 교육계

송재혁 시의원, 청원초등학교 감사패 받아

체육관 건립 등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구축

기사입력 2021-10-02 10:3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송재혁 시의원, 청원초등학교 감사패 받아

체육관 건립 등 쾌적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구축

서울시의회 송재혁 시의원(환경수자원위원회, 노원6)지난 928일 청원초등학교(청원학원 이사장 성상엽) 체육관 증축 준공식에서 학생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마련한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김성환 국회의원, 오승록 노원구청장과 함께 감사패를 받았다.

1965년에 개교하여 1988년 상계동에 터전을 마련한 청원초등학교는 노후된 학교시설로 시설 개선에 대한 요구가 지속적으로 제기되어 왔었다. 체육관 증축과 오솔길, 데크 설치 등의 사업은 오랜 환경개선 요구 사업 중 하나로 이번 준공을 통해 학생들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학교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송재혁 의원은 교육복지재단 교육과 미래상임이사로서 관내 학교 환경 및 시설개선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해 왔다. 특히 지난 서울특별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학교내 노후시설 개선 및 장애인 편의시설 개선, 화장실 개선, 소방시설 개선 등 다양한 환경개선 사업에 앞장섰다.

송재혁 의원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는데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하고 송구하다. 우리 미래를 이끌어나갈 건강한 사회 구성원을 육성하는 교육 현장이 건강하고, 안전한, 또 학생들이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노원신문

935서울시의회 (100-b@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